본문 바로가기
맛집공급

[산동반점]정발산 짜장면 맛집

by wedne 2023. 7. 17.
728x90

안뇽하세요

오랜만에
일산 맛집 소개로 돌아왔쯤다!

 

다들 해외에 있다 돌아올때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신가욥?

 

전 바로바로

 

게장 or 짜장면🍜

 

 

이번에도 바로 
2주간의 유럽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니
바로 짜장면이 땡기는거 있죠?ㅎㅎ

 

그래서 제가 애정하는 일산 짜장면 맛집 
소개해드릴게욥 :)

 


산동반점


 

일산에 수많은 짜장면집이 있지만

뭔가 배달로 시키면
최소금액도 맞춰야하고
맛도 그냥저냥인 집이 많아

늘 고민이었는데..

 

그러던 중

호수공원 산책하다가 찾은 대맛집!!

 

 

우선 가장 맘에 든 부분은

"연중무휴, 24시"

 

 

요즘 진짜 이런 곳 찾기 어렵잖아요
넘나 행-복

 

 

 

우선 앉자마자 
바로 세팅해주는데

물이 헛개수여서 
우선 1차 합격..!

 

 

 

 

메뉴가 엄청 많은거에서 놀라긴했는데

 

미니탕수육이 있어서
2차 합격..!

 

 

 

미니탕수육
가격이 단돈 만원인데

양도 적당해서 너무 딱 좋아요 증말루

 

그리고 이건 저만 알고 있는..?

 

짬뽕 국물 좀 따로 달라고하면

저렇게 인당 하나씩 주십니다..

그저 사랑..❤

하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여기 티비도 있어서
나중에 축구경기나 야구경기할때
그저 꿀...🙌

(두산베어스 제발 가을야구가자..!)

 

 

이전엔 연태고량주 할인 이벤트해서
고맥 마시면서 먹기 딱이었는데

 

아쉽게 이번에 갔을땐
할인 이벤트가 없어졌더라구요ㅜㅜ

 

그래서 그냥 소맥으로
달리고 왔슴당 ㅎㅎ

 

고량주 할인이벤트
다시 돌아와줘용😭

 

 

그럼 오늘도
위치 올려두고
사라져볼게용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