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급

[홍대 썸띵이브] 홍대입구3번출구 경의숲길 바틀샵 (feat. 야장)

by wedne 2023. 7. 21.
728x90

 

지난 포스터에
야장 와인바를 찾아다닌다고 했는데

오늘은
이런 마음을 먹게 해준
내가 진짜 애정하는 장소를
기록할거다아아!

 

진짜 나만 알고 싶은 곳인데...
사장님 롱런 하세용...❤

 


썸띵이브


 

참고로 여긴 진짜 내가 너무 자주 가서
사진들이 다 같은 날이 아닐 수 있다.

(그냥 그려러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우선 여기
홍대입구 3번출구로 나와서
경의숲길로 쭉 걷다가
'연남약국' 끼고 왼쪽으로 꺽으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다!

 

여긴 바틀샵이기도 하면서
실내에도 테이블이 2개
야외에도 1-2개가 있어서

 

인당

5,000원

지불하면 앉아서 와인을 마실 수 있다.

물론 간단한 안주들도 팔지만
먹고싶은 음식 포장해오거나 배달 시켜서
먹어도 된다!

 

내가 애정하는 야외자리는 바로 여기!

여긴 지금 2인 테이블인데

3-4명이라면 사장님한테 부탁하면
4인용 테이블로 새로 펴주신다!

 

(5인 이상은 여기 안오겠지...? 5인 이상은 힘들듯..)

 

 

쨋튼 난 가끔 피자를 사가거나 했는데
이날은 사치를 부리고 싶었다...

 

  타라-

 

썸띵이브 맞은편에
'맛깔1987' 이라는 음식점이 있는데

썸띵이브에서 먹을거라고
포장하고싶다고 하면

 

그냥 '맛깔1987'에서 나오는 식기류 그대로
가져다 주신다!!!!

 

(이거 진짜 나만 알고 싶은건데...하 ㅎㅎ)

 

 

 

하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육회에 우니는 못참지..

저렇게 한입 와인 한모금 하면
미친 무한루프..

 

 

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사진 찍든말든
다급한 우리의 손...

정말 배고팠었나보다..ㅎㅎ(머쓱-)

 

 

..............;;

맞아요.. 저걸로 배 안차서
고등어봉초밥도 배달 시켰어요...

거의 와인은 거들뿐
음식 도장깨기가 아닌가 싶긴하지만

다들 그런거 아니겠어요? ㅎ

(나만 그런거면 말구..)

 

 

 

 

썸띵이브 포스팅인데
그냥 음식 뿌시기 포스팅 같아보이니까...

조심스레 썸띵이브 자리에서 즐기는 하늘 풍경 올릴게요..

 

그럼 진짜 마지막으로
살며시 위치 올려두고
사라질게용

뿅!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