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급

[내돈내산]르팜 진주콜라겐, 장기비행 필수템 액상 저분자콜라겐

by wedne 2023. 7. 11.
728x90

이번 장기여행, 장기비행을 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것 중 하나는

바로

장기 비행으로 인한 건조함😭

이번 비행에서는 이 아이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르팜 진주콜라겐


 

지난 런던행 기내식 블로그글에서도 언급했었는데

이번 런던행은 

러시아전쟁으로 인해
러시아 상공을 지나가지 못해

비행시간이 무려

14시간

이었다....;;🤮

 

나는 항상 비행기 타기전 하는 
루틴이 있다.

 

공항에서 
화장지우기



비행기안에서
수분크림 듬뿍 바르기


뜨거운 물 받아
얼굴에 스팀하기

 

이번엔 장기비행인만큼
비행 전부터 르팜 진주콜라겐을 챙겨먹으면서
비행기에 가져가서도 먹었는데

 

효과를 아주 톡톡히 보았다!!

 

 

 

내가 르팜 진주콜라겐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효과는 당연한거고

 

이렇게 단독으로 먹어도

절대 비리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다는 점이다!

 

물, 탄산수 다 필요없어ㅜ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다 ㅎ)

 

 

옆자리 자매님께도 나눔했는데

우리 자매님께서는 
탄산수에 타 마시는게 맛있다고

탄산수 시켜서 타드셨다

사실 이것도 대 존맛탱...
진짜 애플주스맛 그자체..!

 

덕분에 진짜 
14시간동안 촉촉하게 잘 버틸 수 있었다!!

 

사랑해요, 르팜 진주콜라겐

 

착륙 1시간 전쯤
슬슬 화장하려고

선크림 바르는데
뜨는거 없이 너무 잘발려서

행복해 미칠뻔...🥰

 

 

비행기 안이라
화질이 살짝 저세상 화질인데

진짜 엄청 매끈하게 잘 발렸다ㅜㅜ

 

잘 발리는 순간이 손에 꼽히는데
이러면 기분이 아주 조크든요😎

 

 

※제품 정보

 

르팜 진주콜라겐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
프리미엄 이너뷰티로 증명된 진주분말

 

(진주는 천연칼슘이 90%나 함유되어있어)
(칼슘 보충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믿을 수 있는 성분에 효과까지 있으니 
내돈내산을 안할 이유가 없겠쥬?

 

그럼 링크 살짝쿵 올려두고 
사라질게용
뿅!

https://www.lefarm.co.kr/

 

르팜 공식몰 ㅣ LÉ FARM

[국내단독] 순도 99% 진주와 콜라겐의 만남, 화장없이 깐달걀 피부완성! #진주콜라겐

www.lefarm.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