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공급

[와인나라] 와인나라 일산점 8월 이벤트

by wedne 2023. 7. 27.
728x90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듯..

와친자인 내가
와인할인이벤트를 지나칠리가

 

 

저같은 와친자님들
어서어서 모여보세요

이거 진짜 아주 대박 할인!!!!!

 

진짜 대박할인.. :((

(8월까지만 한대요)

 


와인나라


 

덕이동쪽이 위치한 와인나라!

 

 

 

위치는
이렇게 가구단지가 보이면
내가 표시한 곳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다.

 

 

 

 

 

생각보다 주차장도 넓어서
차 끌고 와서 구경하기도
딱이었다!

 

그럼 이제 본격 구경 시작..!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놀랐다.

 

 

 

그리고 눈돌아가는 가격..

 

라벨지 훼손으로 인해
할인 균일가로 내놓은 와인들이다

 

근데 이 빈티지 라벨지에
이 연도 와인들을
이 가격에 팔다니...
🤩😁🥰

(사장님 입꼬리가 내려가지 않아요...)

 

 

그래서 난 정말 어쩔 수 없이.. ㅎ

 

 

5병을 살 수 밖에 없었다...

(왜냐면 이 다섯병이 총 5만원도 안했으니까..)

 

01234

 

사진 순서대로

1. 안티노리, 빌라 안티노리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2016 _19,900원
2.그랑 파씨오네 로쏘 베네토_8,000원
3.그랑 파씨오네 로쏘 베네토_8,000원
4. 린드만 빈 50 쉬라즈 2015_7,000원
5. 모스카토 다스티 모란도 2018_7,000원

 

정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난 평소 이탈리아, 호주 와인을 좋아해서
내 입맛 위주 중 저렴이 버전으로 골라왔다.

 

첫번째 키안티 와인은
이번 피렌체 여행때 안티노리 와이너리를 갈 생각이었었는데
교통편이 없어 못간게 너무 억울해서
보자마자 고민도 없이 데리고 왔다..!!

 

2,3번째 와인은 둘다
그랑 파씨오네 로쏘 베네토로 
이탈리아산 같은 와인인데
다른 빈티지 라벨이래서
둘다 데리고 왔다... 왜냐면 맛있어 보여서..ㅎㅎ

 

 

 

넘나 신나는것 ㅜㅜ

그럼 얼른얼릉
한병씩 맛보고
맛에 대한 블로그도 슬슬 올려야겠다!

 

벌써 재미쏘ㅜㅜ 🥰

 

그럼 와인나라 위치도
살포시 올려두고 사라질게용

 

뿅!!

 

위치

 

댓글